삶의 질 자가진단 설문지

삶의 질 자가진단 설문지

신뢰도 있는 삶의 질 자가진단 설문지

1. 나는 매일 아침 기분 좋게 일어난다.

2. 나는 내 삶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.

3. 나는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수 있다.

4. 나는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다.

5. 나는 내 일이나 학업에 만족한다.

6. 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.

7. 나는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다.

8. 나는 내 삶에서 의미와 목적을 찾고 있다.

9. 나는 내 감정을 잘 조절할 수 있다.

10. 나는 내 삶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가를 즐기고 있다.

11. 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.

12. 나는 내 재정 상태에 만족한다.

13. 나는 내 주변 환경(집, 동네 등)에 만족한다.

14. 나는 내 삶에서 개인적 성장과 발전을 느낀다.

15. 나는 내 삶에서 안전하다고 느낀다.

```
다음 이전